• 치치파스, 시즌 초반 반등 속 새로운 연애 이야기
    • 2026시즌 초반, 스테파노스 치치파스(그리스,27세,34위)가 코트 안팎에서 연이어 화제를 낳고 있다. 부진했던 흐름을 끊고 경기력 반등에 성공한 데 이어, 새로운 연애설까지 더해지며 시즌 초반 존재감을 분명히 하고 있다.

      치치파스는 2026년 초반 열린 유나이티드 컵에서 단식 3경기를 모두 승리로 장식하며 팀의 핵심 역할을 수행했다. 이어 테일러 프리츠를 상대로 한 상위 랭커 간 맞대결에서도 승리를 거두며, 한동안 흔들렸던 경기력을 빠르게 회복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았다.

      그러나 코트 밖의 행보도 못지않게 관심을 끌었다. 그리스가 유나이티드컵에서 탈락한 이후, 세계 랭킹 30위권을 오르내리고 있는 치치파스는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나미비아 여행 브이로그를 공개했다. 광활한 사막과 자연을 배경으로 한 영상은 “테니스 외의 삶을 즐기며 리프레시하고 있다”는 메시지를 담았고, 팬들 사이에서 큰 반응을 얻었다.

      새로운 연애 이야기

      이 과정에서 치치파스의 새로운 로맨스가 해외 매체를 통해 조명됐다. 몇 달 전 파울라 바도사와 결별한 치치파스가, 28세의 패션 인플루언서이자 전 대학 선수 출신인 커스틴 톰스(Kristin Toms)와의 관계를 공식화했다는 보도가 잇따랐다.

      해외 연예·스포츠 매체들은 두 사람이 함께한 사진과 SNS 활동을 근거로 “치치파스가 새로운 파트너와 공개적인 관계를 시작했다”고 전했다. 다만, 당사자들이 장문의 공식 입장을 밝힌 것은 아니어서, 구체적인 배경과 시점에 대해서는 조심스러운 접근이 필요하다는 시각도 공존한다.
    Copyrights ⓒ 더 테니스 & www.thetenni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확대 l 축소 l 기사목록 l 프린트 l 스크랩하기
최신 기사

국제 대회 영상

대표자명 :방극종 l 상호 :(주)일곱가지 이야기 l 신문등록번호 : 서울00000
신문등록일자 : 2016년5월 00일 l 발행인 : 방극종 l 편집인 : 방극종 l 전화번호 : 010-3448-9000
       02) 409-9002     l 이메일 : webmaster@thetennis.kr
Copyrightⓒ 2016 by 더테니스. All rights reserved.